2004년 2월 '작은 나눔으로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뜻을 모아 시작된 “나눔 인터내셔날”은 평범하고 따뜻한 분들이 함께 하는 곳입니다.

나눔 인터내셔날은 북한 어린이들을 위하여 탁아소, 유치원, 소학교에 영양식과 보육용품을 지원하고,
황해북도 강남군인민병원, 모란봉구역병원, 대성구역병원, 조선적십자병원 등에서 환자치료를 도와왔습니다.
북한 보건의료의 근본 문제 해결을 위하여 평양의료협력센터와 종합검진센터를 건립하고, 우리 의료진들이 방북하여 합동수술, 의료진 교육, 전문가 세미나를 진행하였으며, 투명성 제고를 위한 모니터링을 실시하였습니다.


또한 지구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하여, 베트남, 캄보디아, 탄자니아, 에콰도르, 페루의 농촌 보건소와 병원과의 의료협력사업, 마을보건사업을 진행하였으며, 취약지역 어린이와 장애아동들을 위한 교육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나눔인터내셔날”은 지구촌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심부름꾼이 되겠습니다. 더욱 평화롭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일에 여러분의 참여가 가장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누구나 함께 하실 수 있는 곳이 “나눔 인터내셔날”입니다.


여러분의 나눔과 참여가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며, 앞으로도 항상 함께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